반응형

sc제일 은행 내지갑통장 금리 안내 및 혜택정리


보통 급여통장은 자신의 주거래 은행으로 선택하는 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은행을 주로 이용하고 계신가요? 급여통장을 아직 고르지 못했거나 변경하시려고 한다면 sc제일은행의 내지갑통장을 한 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급여통장은 그냥 일반통장에 비해 혜택이 많은데요. 가장 대표적인 것은 이체 수수료 등의 수수료 면제를 들 수 있습니다.




은행 ATM기기를 이용할 때나 인터넷뱅킹으로 타은행으로 이체를 할 때 수수료를 내고 계신다면 수수료 면제를 해주는 급여통장을 개설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급여만 이체해도 이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SC 제일 은행의 내지갑 통장의 경우, 급여통장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연이율을 제공하고 수수료 면제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지갑통장의 경우, 매월 급여이체를 하시고 자동이체를 3건 이상 하시게 되면 통장 잔액의 200만원까지는 2.8%의 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첫번째 조건은 당연히 급여이체이구요. 두 번째 조건은 SC제일은행 카드를 이용하시거나 자동이체를 하셔야 합니다. 급여통장으로 선택하셨다면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발급하셔서 ATM기를 이용할때도 현금인출이나 계좌이체 등의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카드 결제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급여통장이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급여이체를 해야 높은 이율을 보장받을 수 있는데요. 그렇지 않으면 일반 통장과 마찬가지로 0.1%의 연이율을 제공할 뿐입니다. 이율 혜택은 매일 통장 잔고에 대해 이자를 계산해서 매월 첫 영업일에 통장에 지급해 줍니다.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을 발급하시려면 영업점이나 온라인, 모바일뱅킹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한데요. 신규 고객이라면 영업점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알 수 있듯이 50만원 이상 200만원 이하의 잔고일 경우 최대 2.8%의 금리혜택을 주기 때문에 급여를 이체하고 통장을 스쳐만 지나가는 분들의 경우 큰 혜택을 보기가 사실상 어려울 수 있는데요.


우대조건의 첫 번째는 급여이체이지만, 당월 건당 70만원 이상 입금거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의 동일인 계좌이체나 무통장 입금은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대조건 두 번째에서 카드 이용이나 공과금, 통신요금 자동이체 가운데 한 가지만 충족하면 됩니다. 자동이체의 경우는 3건 이상이어야 합니다.


금리 혜택에 큰 미련이 없어도 수수료 면제의 혜택이 있기 때문에 좋은 통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타 은행의 경우, 이체 수수료 면제의 횟수 제한이 있기도 하지만 내지갑통장은 횟수 제한 없이 면제입니다. 인터넷 뱅킹, 모바일 뱅킹 이체 수수료, 영업시간 외 ATM 인출 수수료, 정액 자기앞 수표 발행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의 면제혜택만 해도 훌륭한 통장이네요.


게다가 우대조건 1을 충족할 경우, 2개월 단위로 전국 모든 은행 ATM기 출금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이것만 생각해도 정말 좋은 통장입니다. 다만 다른 은행 ATM기를 통한 입금이나 이체거래에는 적용이 안되고, 타은행 ATM에서 출금수수료만 면제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