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팟 플레이어 다운로드 카카오TV 최신버전 다운로드하세요



다음 팟플레이어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아프리카 TV와 비슷한 부분이 많습니다. 지금은 다음 팟 플레이어가 카카오와 합병되면서 최신버전이 나왔는데요. 아직도 구버전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면 되겠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다음팟 플레이어"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구버전과 달리 LIVE 방송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최신버전이 좋습니다. 문제는 다음 팟플레이어의 설치 버전이 32비트와 64비트로 나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본인이 설치하려는 컴퓨터의 사양을 파악해서 설치해야하는데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컴퓨터의 시스템으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내컴퓨터 아이코에서 마우스 우클릭해서 속성을 눌러도 됩니다. 



시스템 항목에서 컴퓨터의 사양과 시스템의 종류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제 컴퓨터는 64비트 운영 체제라고 나와있네요. 그래서 저는 64비트를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본인 컴퓨터의 시스템 종류를 확인하시고 거기에 맞는 것으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구요.


다음을 누른 후에 구성 요소 선택에서 그냥 다음 버튼을 누르지 마시고 설치를 원하는 것만 선택해서 설치해도 좋습니다. 간혹 이상한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뺄 것은 빼시기 바랍니다.



팟플레이어가 아래와 같이 설치가 되는데요. 동영상이나 영화를 재생할 때 팟플레이어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라이브 영상 뿐 아니라 영상편집도 할 수 있고 TV도 볼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이 여러가지 있지만, 다음 팟 플레이어는 여러가지 면에서 좋은 것 같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쉽게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