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흥민 시즌 12호골 폭발? 사우스햄튼 전



이제 조금 있으면 2017-2018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토트넘과 사우스햄튼의 경기가 22일 오전 1시에 열릴 예정입니다.


최근 들어, 놀라운 골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 지난 에버튼 전에서 시즌 11호골이 폭발했을 뿐만 아니라 홈경기 5경기 연속골을 넣는 대단한 기록을 세웠는데요.

그로 인해 멀티골을 작렬한 해리 케인보다 더 많은 관심도 받고, 경기의 MOM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한 때는 경쟁자들이 너무 잘하는 나머지 선발에서 제외되기도 하는 등 힘든 상황도 있었지만, 본인의 실력으로 경쟁자들을 제치고 계속해서 선발로 나서서 좋은 모습을 보여 주고 있어서 이번 경기에서도 골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현재 EPL의 골 기록입니다. 팀 동료인 해리 케인이 부동의 득점 1위인데요. 손흥민 선수는 1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손흥민 선수를 대하는 영국 언론의 태도도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손흥민 선수가 해리 케인의 그림자에서 벗어나 토트넘에서 빛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포체티노 감독도 “많이 이야기했지만, 손흥민은 신용을 얻을 만했다. 그는 더 성숙해졌다. 더 안정적이며 모든 경기에서 보이는 믿음과 확신이 환상적이다”라고 최근 손흥민의 활약상에 강한 신뢰를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토트넘은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스날이 뒤에서 바짝 뒤쫓고 있는데다 리버풀과의 4위 싸움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이번 사우스햄튼 전의 승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손흥민 선수의 골과 더불어 승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토트넘 화이팅! 손흥민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