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베진 코와S 효능 및 복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본에서는 국민 위장약으로 불리는 카베진 코와S. 우리나라에서도 3년 전부터 출시되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위장약입니다. 


그래서 요즘 많은 분들이 일본 여행을 다녀오시는데, 일본 갔다올 때 꼭 사오는 쇼핑 리스트 가운데 하나가 바로 카베진 위장약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는 드럭스토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거든요.



소화가 안될 때, 속이 더부룩할 때 먹으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위에 좋은 음식인 양배추 추출물로 만들어서 속 쓰림과 위통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카베진 코와S의 효능은 위부불쾌감, 위통, 위산과다, 속쓰림, 신트림, 과식, 체함, 소화불량, 소화촉진, 식욕부진, 구역, 구토 등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카베진 코와S정은 제산제와 건위제 그리고 소화효소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제산제 부분이 녹으면서 위에 있는 과도한 위산을 중화시켜주고, 위통, 속쓰림을 진정시켜줍니다.


그리고 건위제와 소화효소가 작용해서 소화불량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손상된 위 점막을 회복시켜줍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카베진코와S는 약국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으며, 최근에 40정짜리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습니다.



카베진코와S 100정은 2만원정도 하며, 300정은 6만원 정도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40정은 8000원입니다.

복용방법은 성인의 경우(15세 이상) 1회 2정씩, 1일 3회 식후에 드시면 됩니다. 8세 이상부터 복용할 수 있는데요. 8세이상 15세 미만의 경우, 1회 1정씩 복용하면 됩니다.



여행을 가시거나 비상약으로 1주일 분량의 소포장으로 된 40정 카베진 코와정을 사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명절을 대비해서 준비하셔도 좋구요.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카베진 코와S정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40정 짜리 카베진 약을 구매하시려면 아래에 있는 링크에서 판매 약국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카베진 코와S 40정 판매 약국 정보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