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통운 방문택배 보내는 방법 안내 - 4천원이면 끝



인터넷으로 물품을 구매할 경우 택배비는 대략 2500원에서 3000원정도하는데요. 우리가 직접 택배를 보낼 때는 2배 정도 비싼 편입니다. 가장 안전하면서도 비싼 곳은 우체국 택배인데요. 5000원을 상회합니다. 가장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편의점 택배를 이용할 수 있지만 오늘은 직접 집까지 찾아오는 방문택배를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방문택배 가운데 가장 대중적인 택배사인 대한통운 방문택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문택배는 전화접수가 안되기 때문에 휴대폰에 어플을 설치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아이쿠폰을 검색해 주시고 설치해 주세요.



아이쿠폰 어플은 여러 택배 어플 가운데 가장 편리한 어플인데요. 게다가 택배비가 4천원으로 고정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나면 택배 접수, 서류 접수, 접수 조회, 택배 조회 등의 항목들이 보입니다. 여기서 첫번째 메뉴인 택배접수를 클릭해 주세요.


대한통운 방문 택배 접수를 하면 1~2일 후에 오는데요. 대부분은 다음날이면 옵니다.

그리고 택배의 무게 제한이 있습니다. 20kg까지는 4천원입니다.

사이즈도 정해져 있지만 아이쿠폰으로 신청하게 되면 박스 크기를 세세하게 재지는 않습니다. 택배기사님이 저울까지 가져와서 무게를 측정하지 않기 때문에 20KG을 조금 넘어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접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내는 분의 정보와 받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보내는 분 주소, 받는 분 주소를 잘 작성하신 후에 택배비를 선불로 할지 후불로 할지 선택하시면 방문택배가 예약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접수 내용도 확인할 수 있구요.




휴일을 제외하고 보통 접수 다음날 기사님이 택배 물품을 받으러 옵니다. 택배 포장은 개별적으로 해야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방문택배는 대한통운 어플을 통해서도 가능한데요. 좀 더 까다롭고 비용이 더 비쌉니다.

그래서 아이쿠폰 어플을 이용해서 4천원으로 택배를 보내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