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모앱플레이어 3.28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안내


모바일 게임이 하루에도 몇 개씩 출시되는 세상입니다. 요즘엔 포트나이트가 대세라고 하는데요. 여러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는 RPG 게임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게임에 따라서 오래 켜두면 여러가지 보상을 많이 주는 게임도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휴대폰에서 게임을 로딩시키는 것도 무리가 있는데요.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모모앱플레이어인데요. 모모앱플레이어 3.28 버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PC를 통해서 게임을 하시지만, 그에 못지 않게 모바일로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저 역시 모바일로 베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기는데요. 화면이 작다보니 답답한 부분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요즘에 나오는 휴대폰의 사양이 컴퓨터와 버금갈 정도로 좋기 때문에 고사양의 게임도 즐길 수 있는데요.


문제는 휴대폰의 경우 배터리가 쉽게 방전되고 전화가 오거나 문자가 오는 등 게임을 하다가 방해되는 일도 많습니다. 그래서 휴대폰 게임을 PC에서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그것이 바로 모모앱플레이어입니다.


모모앱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직 모모앱플레이어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 모모앱플레이어 3.28 버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최신 버전으로 안정적인 편인데요. 다운로드를 하는 곳은 이곳입니다.


모모앱플레이어 공식카페에 가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되는데요. 공식카페에 접속하셔서 공지사항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모모앱플레이어 버전이 나와 있습니다. 가장 최신 버전이 3.29이지만,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서 가장 좋은 것은 3.28버전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자료실에도 모모앱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지만 최신버전이 아니라서 추천하고 싶지는 않구요. 공식홈페이지의 경우 현재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공식카페에 가셔서 아래와 같이 들어가시면 다운로드를 가능하게 해 놨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최신 모바일 게임을 즐기시면 되는데요.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하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쉽게 모모앱플레이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