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젠택배 영업소 조회 및 택배 요금 정리해봤습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영업소 조회를 하는 방법과 로젠택배 요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로젠택배는 국내 택배사의 상당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회사인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택배회사인만큼 영업소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로젠택배 영업소를 알아보시려면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서 로젠택배를 검색해 주세요.


로젠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영업 안내 메뉴를 누르시면, 하위 메뉴 가운데 "물류 네트워크"를 눌러주세요.




물류 네트워크에 들어가셔서 전국 지점 안내를 누릅니다. 그러면 영업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전국 지점 안내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전국에 있는 영업소를 3가지 검색 방법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지도, 동이름, 지점명.


가장 쉬운 것은 여러분이 사시는 지역을 지도에서 클릭하면 금방 찾기 쉽습니다.



그래서 제가 지도를 눌러서 영업소를 검색해 봤는데요. 경기도 지역을 누르고, 성남을 눌러 봤습니다. 그랬더니 밑으로 경기도 성남에 있는 로젠 택배 영업소의 지점명과 전화번호, 팩스 번호가 나옵니다. 정확한 위치를 알고 싶다면 가까운 지역의 지점에 연락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어서 로젠택배의 요금에 대해서 알려드릴텐데요. 로젠택배는 4가지 분류로 요금을 산정하고 있습니다. 먼저 일반택배에 대한 안내입니다. 소형 기본운임은 7000원부터 시작입니다. 지역 산간의 경우는 추가요금이 붙습니다. 무게에 따라서 1000원씩 증가하네요.

로젠택배는 쌀택배도 취급하고 있는데요. 20kg, 40kg 두 종류의 쌀을 택배로 보낼 수 있습니다. 20kg의 경우는 7000원, 40kg의 경우는 13000원입니다.

쌀 뿐만 아니라 김치도 택배로 보낼 수 있습니다. 김치는 기본운임이 쌀보다 좀 더 비싼 편입니다. 자녀분들에게 김치를 담가서 보내시는 부모님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가할증에 대한 부분인데요. 귀중품이나 중량물, 대형물의 경우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할증이 붙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지금까지 로젠택배 영업소 조회 방법과 요금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